동아제약, 오쏘몰 바이탈 m,f 판매채널 확대로 접근성 강화

  • 기사입력 2024.01.20 11:28
  • 기자명 한승수 기자
동아제약, 오쏘몰 바이탈 M,F 국내 판매채널 확장. (동아제약)
동아제약, 오쏘몰 바이탈 M,F 국내 판매채널 확장. (동아제약)

 

[산경투데이 = 한승수 기자]

동아제약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오쏘몰 바이탈m,f의 소비자 접점 강화를 위해 국내 판매 채널을 확장했다고 19일 밝혔다.

오쏘몰 바이탈 m,f는 한국인 남성과 여성의 생리학적 특성을 고려해 설계된 제품으로, 아연, 고함량 비타민 B군, 오메가3, 마그네슘을 함유하고 있다.

현대인의 3대 주요 건강 고민인 정상적 면역 기능, 혈행 개선,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오쏘몰 바이탈 m은 남성의 건강을 위한 비오틴,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단백질 이용에 중요한 비타민 B6를 강화했다.

오쏘몰 바이탈f는 뼈와 치아 형성 및 여성의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칼슘, 혈액 생성에 필요한 철을 강화했다.

동아제약은 오쏘몰 바이탈 m,f의 소비자 접점 강화를 위해 기존의 CJ온스타일 최화정쇼, 동아제약 공식몰 디몰, 오쏘몰 플래그십스토어(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이어, 올리브영 온라인·오프라인 매장,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채널에 입점했다.

이번 판매채널 확대로 오쏘몰 바이탈 m,f는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동아제약 오쏘몰 브랜드 담당자는 "오쏘몰 바이탈 m,f는 오직 국내 고객만을 위해 설계된 과학적인 포뮬러로,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며 "복합적인 건강고민을 간편하게 관리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쏘몰은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이중제형"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독자적인 설계원칙으로 구현한 고농축 액상+정제/캡슐 이중제형 포뮬러, 시즌별 맞춤 선물 포장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 등을 선사하며 연매출 1,000억 메가 브랜드로 성장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