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美 '엘렌쇼'서 '알콜-프리' 무대 최초 공개

  • 기사입력 2022.05.15 00:28
  • 기자명 이규호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가 9일 오후(현지시간) 미국 NBC 간판 토크쇼 '엘렌쇼'에서 신곡 '알콜-프리(Alcohol-Free)'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했다.

아홉 멤버는 칵테일 종류를 나열하는 파트에서 그 칵테일의 이름에 맞는 안무로 포인트를 줬다. 살랑이는 웨이브, 정열적인 라틴 댄스 동작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무대로 특별한 여름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

뜨거운 햇볕이 비추는 한낮에서 로맨틱한 밤으로 전환하는 연출은 휴양지에 함께 있는 듯한 느낌을 주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신곡은 각종 차트에서 호성적을 내며 '트와이스의 여름 노래는 히트한다'는 흥행 공식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지난 9일 오후 7시 기준 지니뮤직, 벅스 등 국내 음원사이트와 일본 라인 뮤직 실시간 차트에 1위로 진입했다. 10일 오전 10시 지니뮤직, 벅스 차트에서도 정상 자리를 고수했다.

'알콜-프리'는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은 서머 댄스곡이다. 작곡가 이해솔도 편곡에 참여했다. 남미의 해변을 떠올리게 하는 나일론 기타와 타악기에 트렌디한 힙합 사운드를 결합했다. 후렴 가사에는 달콤한 와인과 칵테일 이름들을 담아 듣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11일 오후 1시(미국 동부 시간 0시) 타이틀곡 '알콜-프리'를 필두로 총 7곡이 수록된 새 앨범 '테이스트 오브 러브(Taste of Love)'를 정식 발매한다. 이번 신보는 선주문 수량 50만 장을 넘어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