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또로, 로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 기사입력 2022.04.12 17:38
  • 기자명 이규호

금호타이어는 어린이 보호구역 교통안전 수칙 지키기를 강화하기 위한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제공=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는 어린이 보호구역 교통안전 수칙 지키기를 강화하기 위한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제공=금호타이어)

[산경투데이=이규호 기자] 금호타이어는 어린이 보호구역 교통안전 수칙 지키기를 강화하기 위한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6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행정안전부가 추진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어린이 보호 안전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선정된 교통안전 슬로건과 함께, 교통안전 캠페인 영상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게재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챌린지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직전 참여자인 에쓰오일 캐릭터인 '구도일'의 지목을 받은 '또로, 로로' 캐릭터는 '1단멈춤, 2쪽저쪽, 3초동안, 4고예방' 슬로건을 공유하고 어린이 보호구역 교통안전 수칙 지키기 캠페인에 힘을 더했다.

이강승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들의 교통안전 교육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금호타이어는 운전자와 보행자, 어린이들의 안전을 책임지는 기업으로서 최선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어린이·청소년들의 건전한 성장을 위해 희망의 공부방 개설 지원뿐만 아니라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및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최근에는 트리플래닛과 손잡고 서울 소재 초등학교 대상으로 교실숲 사업에 참여하며 ESG경영 강화에 힘쓰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