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기아 차그룹 최고 품질 제품 생산 협력사 인증 부여

  • 기사입력 2022.05.15 21:07
  • 기자명 한태현
사진설명. 지난 14일 대유에이피 완주 본사에서 이석근 대유에이피 대표이사와 임직원, 박규철 현대자동차그룹 차량부품구매사업부 상무가 참석한 가운데 ‘품질 5스타’ 인증패 수여식 및 현판 제막식이 진행됐다. 사진 왼쪽부터 현대자동차그룹 차량부품구매사업부 박규철 상무, 대유에이피 이석근 대표이사 (위니아 제공)
지난 14일 대유에이피 완주 본사에서 이석근 대유에이피 대표이사와 임직원, 박규철 현대자동차그룹 차량부품구매사업부 상무가 참석한 가운데 '품질 5스타' 인증패 수여식 및 현판 제막식이 진행됐다. 사진 왼쪽부터 현대자동차그룹 차량부품구매사업부 박규철 상무, 대유에이피 이석근 대표이사 (위니아 제공)

국내 1위 스티어링휠 생산기업 대유에이피가 현대·기아자동차로부터 '품질 5스타'를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4일 대유에이피 완주 본사에서 열린 인증패 수여식 및 현판 제막식에는 이석근 대유에이피 대표이사와 박규철 현대자동차그룹 차량부품구매사업부 상무가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이석근 대표는 “품질 5스타 달성을 위해 땀 흘려 노력한 임직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대유에이피는 앞으로도 품질 혁신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받는 자동차 전문 부품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지난해 자동차의 날을 맞아 신기술 개발, 공동기술개발을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대유에이피는 글로벌 신시장 개척에 정진한 공로로 2021년 10대 등대기업에도 선정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