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현, 現 소속사 나무엑터스와 재계약 체결!

변신의 귀재’ 서현, 변신의 귀재’ 서현, 제58회 백상예술대상 노미네이트

  • 기사입력 2022.04.29 14:35
  • 기자명 박형준

29일 나무엑터스는 “매 작품마다 새로운 얼굴로 놀라움을 안겨주는 배우 서현과 인연을 이어가게 되었다”라며 “배우로 안정적인 커리어를 쌓고 있는 서현이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과 지지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2007년 그룹 소녀시대로 데뷔한 서현은 아이돌 가수에서 주연급 여배우로 안착하며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채워가고 있다. 지난 2월 공개된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에서 할 말은 하고 사는 유능한 홍보팀 사원 '정지우' 역을 맡아 서로에 대한 이해와 존중, 성장을 이룬 '취향 존중 로맨스'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이어 서현은 오는 6월 방영 예정인 KBS 새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에서는 미래를 보는 신비로운 능력을 가진 주인공 '슬비'로 변신해 브라운관에 컴백한다. 그뿐만 아니라 촬영을 마친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와 화려한 출연진과 제작진으로 이목이 집중된 넷플릭스 시리즈 '도적: 칼의 소리'에 주연으로 캐스팅되며 계속된 작품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이 가운데, 내달 6일 열리는 '제58회 백상예술대상'의 영화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 후보에 노미네이트된 서현은 배우로 안정적인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음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이처럼 장르와 매체를 불문한 열일 행보로 대중에게 희로애락을 선사하고 있는 배우 서현. 그가 나무엑터스와 이어갈 향후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